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서귀포시 맛집 추천 꼭 가봐야할곳들!

by 콩몽몽 2022. 2. 27.
반응형

서귀포시 맛집 추천 꼭 가봐야할곳들!

 

 

 

월정리갈비밥

 

대정읍 영어도시로 56에 위치한 서귀포시 맛집 추천 식당이다. 월정리 갈비밥은 편백나무 그릇에 제주산 양념 흑돼지와 딱새우등 다양한 토핑들을 올린 메뉴다. 비록 제주산 흑돼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성비 좋은 가격대로 푸짐하게 맛볼수 있는 식당으로 유명하다. 대표메뉴는 갈비밥과 뚱보샤가 있다. 한라봉을 넉넉하게 쌓은 제주타워 한라봉 에이드도 인기가 많아 같이 먹어보시길 추천드린다. 화요일 수요일은 운영하지 않는곳이라 참고하셔 방문하시길 추천드린다. 

 

 

 

 

 

제주고로

 

대정읍 서삼중로 94에 위치한 식당이다. 대표메뉴는 고로덮밥과 딱새우크림우동으로 늘 사람들이 북적거리는곳으로 유명하다. 일본식 일품 요리를 판매하는 식당으로 비교적 조용한곳에 위치해있어서 의외다. 밥위에 연어와 아보카도 달걀을 썰어 올린 고로덮밥은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로 서귀포시를 여행중이라면 반드시 들려보셔 맛보시길 추천드린다. 짭쪼름한 맛이 매력적이며 매력적인 덮밥 소스가 기억속에 남는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가격대에 먹을수 있는 곳으로 부담없이 방문하기에 좋다.

 

 

 

 

 

덕승식당

 

대정읍 하모항구로 66에 위치한 자연산 활어 메뉴를 판매하는 식당이다. 서귀포시 맛집 추천에 자주 언급되는곳으로 식신로드에도 소개된곳이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정성스러운 음식들의 비쥬얼을 마주할수 있고 맛은 말할필요가 없을정도다. 가정식 백반의 느낌이 가득한 상차림은 가격대도 착해서 부담이 없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비린감은 1도없고 담백하고 맛있다. 국물까지 일품이다보니 밥에 슥슥 비벼먹는 맛도 있다. 몇공기는 뚝딱할수 있는 매력적인 맛이라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 좋다. 생선조림류는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지만 1인식도 가능한 성게미역국 회덮밥등이 있어 혼밥하기에도 충분하다.

 

 

 

 

 

스모크하우스 인 구억

 

대정읍 보성구억로 223에 위치한 이곳은 수제버거 맛집이다. 마늘 창고를 개조해 만든 식당은 이름부터가 매력적이다. 다양한 그래피티가 있어 마치 외국의 길거리 같은 느낌이 물씬 든다. 내부는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표현해놓아 젊은감각이 느껴진다. 정통 텍사스 바비큐를 맛볼수 있는곳으로 부드러운 육질과 촉촉한 육즙이 매력적이다. 대표메뉴는 풀드포크 샌드위치와 햄샌드위치다. 수제버거 맛집 치고는 부담되지 않는 가격대라 마음에 든다.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특히나 외국인 손님들이 많다. 애견과 동반 입장이 가능해 반려견과 함께 방문하는 손님들도 꽤나 보인다. 

 

 

 

 

 

산방식당

 

대정읍 하모이삼로 62에 위치한 서귀포시 맛집 추천 밀냉면 전문점이다. 여행객들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사랑 받는 식당으로 대표메뉴는 밀냉면과 비빔밀냉면이다. 진한 고깃국물에 두툼한 면발과 다양한 고명들이 올라가 먹음직 스럽다. 살얼음이 둥둥띄어져 있어서 무더운 여름에 가장 인기가 많다. 부산 대표메뉴인 밀면과 비슷한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약간의 차별점도 있다. 면이 굵으며 국물이 덜 자극적이다. 시원한 밀면과 담백하고 두툼한 수육을 함께 먹는 조합도 좋다. 

 

 

 

 

 

진미명가

 

서귀포시 맛집 추천에 반드시 들어가는 곳으로 안덕면 사계남로 167에 위치한 곳이다. 평소에 맛보기는 커녕 구경하기도 힘든 다금바리를 맛있게 맛볼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티비프로그램에도 소개된 강창근 명인의 집으로 경력이 화려하다. 변함없는 회맛을 자랑하는 집으로도 유명해 재방문하는 손님들이 많다고 한다. 다금바리를 맛보기에 부담스럽다면 다른 횟감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으니 편하게 찾아보시는걸 추천드린다. 

 

 

 

 

 

사계의시간

 

안덕면 사계남로 214에 위치한 장어덮밥 전문점이다. 산방산 근처에 자리한곳이라 같이 묶어 들려보시는걸 추천드린다. 가성비 좋은곳으로 소문난 식당이라 늘 많은 사람들이 몰린다. 50인분 한정판매하는 장어덮밥이 대표메뉴다. 한정판매를 하고 있다보니 서둘러 방문하시길 추천드린다. 생각보다 가볍게 먹을수 있는 한끼로 무겁지 않은 메뉴라 아침에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다. 양념이 발린 장어밑에 볶은 양파가 깔려있어 밥이랑 함꼐 먹기 좋다. 혼밥을 할수 있는 테이블이 따로 있어 혼밥을 부담없이 할수 있어 좋다. 

 

반응형

댓글